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회사에 일이 있어서 경기도 군포에 난생 첨 방문 ^^;;

인터넷으로 맛집을 찾아봐도 넘쳐나는 정보로 인해 @@ 결정장애가 생김 ㅎㅎㅎ

그래서 차로 근처를 살짝 둘러보니 마침 칡냉면집이 보여서 곧바로 Go~

날씨가 더워서 포카리스웨트만 찾다가 시원한 냉면 생각에 가게되었습니다.

 

 

비빔냉면하고 왕만두를 시켰는데~

비빔냉면 가격은 7천원, 그리고 왕 만두 가격도 7천원 ㅎㅎㅎ

가격대는 일반적인듯~

그리고 영업시간이 10:00~ 21:00 까지

헉~ 조금만 늦었음 냉면은 바이~바이~ ^^;

 

왕만두 비쥬얼은 일단은 합격요~ ^^

깨끗하고 예쁜 접시는 완전 내스타일~^^

 

오~ 군포 설봄  칡냉면 전문점이라 그런가 ??

냉면그릇이 놋그릇인데 완전 맘에드네요^^

 

칡 비빔냉면 맛은 일단 합격

그리고 살얼음가득한 육수 굿~

그리고 왕 만두 속 양파가 좀 특색있는데 식감도 맛도 좋으네요~

아래 하얀색 네모난재료가 양파인데 무르지않고 살짝익혀져서 색다른 맛이네요

설봄이 칡냉면 전문점이라고 간판에 적혀있었는데

왕만두도 전문인듯~ ^^

맛있게 먹고 계산~ 완료 ㅎㅎ

맛있게 먹어서인지 밖에 나와서도 한번더 뒤로 돌아보게되네요^^

그리고 주차장은 건물지하에 있네요

경기도 군포 맛집 추천합니다~~~~

그리고 주소가....... 경기 군포시 삼성로 5  (부곡동 1195)

 

Comment +12

단애여왕~ 이름까지 매력있네요^^

큰 잎이 하나만 남고 시들어 가고있어서 걱정했는데

솜털 가득한 새잎들이 돋아 나고있어서 완전 감동~~~ ^^

 

Comment +11

점심때 초밥집에 들려서 모듬초밥하고 연어초밥 포장해왔네요^^

평소 연어초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모듬 초밥이 굿~~~인듯^^

 

 

그리고 지금 비가 내리고 있어서 정말 감사하네요~

가뭄으로 인해 여기저기 걱정하시는 분들의

마음까지 해갈시켜줄 비가 듬뿍 듬뿍 내렸으면 합니다~^^

Comment +8

오늘 편의점에 들려서 이름이 완전 감동인 감동란을 봤네요^^

어떻게 삶았길래 간도 적당히 그리고 노른자도 적당히...

예전에 맥반석 계란 첨 나왔을때 쫄깃한 새로운 맛이 좋았는데

감동란도 나름 매력있네요^^

 

Comment +13

부산 광안대교를 지나다가 본 모습~~

외국에 온듯한 잠깐의 착각이 ㅎㅎ

놀랍게 변모한 모습에 뿌듯하기도하고 낯설기도 하네요^^

차타고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

 

해운데 그랜드애플 뷔페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네비게이션을 켜고가도 길이 조금 어렵네요^^

부산에 사시는 분들은 괜찮을듯

태종대에서 해운대까지 30분^^ 완전 빠름~

Comment +17

이마트에 갔다가 1층 국대떡볶이 집에 발이 묶여버렸네요^^;;

저녁시간이 다 되어갈때 빈속이라 그만 ㅠㅠ

(금강산 구경도 식후경 이라고 ㅎㅎㅎ )

우동만 먹는다는 것이 그만

바삭바삭 맛있는 튀김도 추가요 ~~~

국대떡볶이 은근 맛이 괜찮네요 제스타일인듯~

 

 

Comment +22

{ 미움의 안경과 사랑의 안경 } 


 

미움의 안경을 쓰고 보면


똑똑한 사람은 잘난체 하는 사람으로 보이고
착한 사람은 어수룩한 사람으로 보이고
얌전한 사람은 소극적인 사람으로 보이고
활력 있는 사람은 까부는 사람으로 보이고
잘 웃는 사람은 실 없는 사람으로 보이고
예의바른 사람은 얄미운 사람으로 보이고
듬직한 사람은 미련하게 보이나

 

사랑의 안경을 쓰고 보면


잘난 체 하는 사람도 참 똑똑해 보이고
어수룩한 사람도 참 착해 보이고
소극적인 사람도 참 얌전해 보이고
까부는 사람도 참 활기 있어 보이고
실없는 사람도 참 밝아 보이고

얄미운 사람도 참 싹싹해 보이고
미련한 사람도 참 든든하게 보인답니다.


- 내 마음이 세상을 보는 눈 중에서

Comment +18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지만 낮동안에는 정말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저희집에서는 반려동물로 앵무새를 키우고 있는데

사자나미 라고도 부르기도하는 빗창앵무^^ (약간은 반애조)

이름은 전체털색이 녹색이라 '녹두'라고 지어줬습니다.

 

요즘 대한민국 짝짝 짝 짝짝 을  열심히 배우는중

휘파람소리하고 혀끝 울리는? 소리로 가르치고있는데

가끔 혼자서 연습하는 모습이 귀염귀염합니다.

사람 목소리 흉내는 좀 어려워하는듯~ ^^;;

 

배먹다가 조금 잘라줬더니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Comment +8

봄볕이 좋아서 간단하게 김밥을 말고^^ 계란을 삶고~

가까은 곳으로 나들이 나와서 하늘을 보니 봄볕도 나무도 정말 이쁘네요^^

그래도 바람막이 잠바는 필수인듯~

사진속 느낌과는 또다른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감기조심해야할듯 ^^

 

Comment +7

점심메뉴로 조금 고급지게 초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구로구 오류동에 새롭게? 생긴 스시쿠야라는 가게인데

초밥 뷔페보다는 훨씬 만족도가 높아서 찾게되네요^^

오류동에 있는 스시쿠야는 가게가 조금은 아담하고

실속은 제대로 갖춘곳으로 강추!!!

점심시간 11시부터 3시까지 점심특선메뉴가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3시~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스시쿠야 위치는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330

(오류동 135-28 1층 )

전철은 2호선  오류동역 2번출구하고 가깝네요~

오류동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찾길 건너서 우측으로 100m 정도??

저는 차를가지고 갔었는데

점심때 잠깐 큰길 주차가 가능한것같았습니다.

 

귀요미 인형이 반겨주는듯 ㅎㅎㅎ

스시쿠야가게는 아담하지만  분위기는 안성맞춤^^

오류동에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스시쿠야 초밥집도 구로구 오류동 맛집으로 등극할듯

 

오류동 스시쿠야 초밥종류별로 평균 가격은 18,000원인데

점심특선은 10,000원이네요^^ 완전 만족요~

초밥이 12개 기준 1인분인데

점심특선은 초밥이 10개 플러스 우동 플러스 간단한 튀김

참고.... 재료가 일찍 떨어지면 점심특선도 일찍 끝나는듯...

많이 늦지만 않으면 괜찮을듯

그리고 주방에서 하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재료가 좋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아서

그 해당메뉴는 잠깐 빠지더라구요~

스시쿠야에서는 초밥하고 생선회는 믿고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기다리면서 한컷

두분 일식 세프께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간장그릇인가?? 부엉이인듯~

ㅎㅎㅎ 복많이받으세요 라고 인사하는거같네요^^;

소품이 일본 분위기 나는게 연출되어있네요

제가 먹은 스시쿠야 점심특선이요

중간에 무순 올려진부분이 연어초밥인데

제가 좋아하는 연어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튀김도 바삭바삭

그래도 초밥이 가장 중요한데

다른 초올려진 연어크기가 먹음직하니 크네요^^

오류동 스시쿠야에 자주 들리게될듯....

스시쿠야 세프님들 계속 처음마음으로  가게운영해주세요~~~

구로구오류동 맛집으로 대박나시길

완전 맛있게 먹어서 친구에게 선물할려고

따로 포장도 해왔습니다.

점심특선은 포장이 안되어서

단품으로 연어초밥을 포장해왔습니다.

차로 지나가다 친구 가게에 들려서 선물로 짜짠~~

맛있게 먹고 늘 건강하길바래요~ 친구님 ^^

 

친구도 맛있게 잘먹었다고 전화왔네요 ㅎㅎ

 

 

 

 

 

 

Comment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