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개인적으로 시원한 비를 좋아하지만 

곳곳에서 폭우피해소식이 들려와서 ㅠㅠ

모두 운전조심하시고  폭우로 피해 없도록 조심하셔요~

 

구로방면으로 가실일 있으시면 개봉동 사거리쪽에

설가네 부대찌개 전문점이 있는데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1호선 전철  개봉역에서도 가깝구요~

부대찌개 뿐만 아니라 오삼불고기도 정말 강추합니다!!! ( 맛집 추천요~^^)

저는 10년넘게 설가네 부대찌개 단골인데

20년이 넘게 한곳에서 장사하고 있어서 아시는 분들은 꼭 찾아가는곳입니다.

 

전화번호는.... 02-2613-2246    네비에 주소찍으셔요^^ : 서울 구로구 경인로 318-9

설가네 부대찌개는 착한가격 모범업소^^라고 붙을만한곳이죠~ (맛도 가격도^^)

깔끔하고 귀여운 곰돌이 방식을 깔고~

개봉동 설가네 부대찌게에 오면 늘 메뉴때문에 조금 고민합니다^^;;

오삼불고기를 먹을까?  부대찌개를 먹을까?

나름 행복한 고민^^

친구나 가족들 데려왔을때 늘 반응이 좋았습니다.

10년 넘게 왔었는데 맛이 정말 좋은 개봉동 맛집이라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

주변분들에게도 개봉동이나 개봉역 물어보시면 꼭 알려드렸는데..

나중에 전화로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오삼 불고기 2인분을 시켰습니다^^

가끔은 식사 끝나고 나서 따로 2인분 포장해서가져갔는데

취향에 따라 고기나 야채 고추장 조금 더 넣으면

손님들 오셨을때 간단하게 요리?가 뚝딱완성되어서 좋더라구요^^

제솜씨인듯 ^^;; 쌈채소만 곁들이면 ㅎㅎㅎ

밑반찬 사진각도가 좀 애매???하죠 ^^;;

밑반찬은 매번 조금씩 달라지는데

맛은 한결같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오늘도 역시~~ ^^

개봉동 설가네 부대찌게에서 시킨 오삼불고기 익어가는 비쥬얼~

군침이 ㅋㅋㅋ   (드셔보신분들은 아실듯~~왜! 맛집인지 ㅎㅎ)

쌈채소를 좋아하는 편이라~ 열심히 오징어 부터 쌈싸서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삼겹살을 싸서 먹고.... 그담에는 밥에 비벼먹고^^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하고 국물은 입가심??으로

 

구로구 방향이나 개봉동에 볼일있어서 가시면

개봉역 근처에 있는 설가네 부대찌개 한번가보셔요^^

10년 조금넘게 제가 찾는 단골 맛집입니다^^

 

Comment +5

  • 부대찌게 넘 좋죠~~

  • 오삼불고기~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

  • 먹방엄마 2018.06.20 22:19

    매콤한오삼불고기 정말 맛있어 보여요~~요즘은 상추쌈이 넘 먹고 싶은데....오삼불고기 보니 막 땡기네요~~

  • 별빛 2018.06.20 22:19

    돌솥에서 익어가는 오삼불고기의 향이 여기까지 나는 거 같애요~~~
    어휴.... 배고픕니다~ㅡㅜ
    저 양념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지~~~인짜 맛있을 듯요!!!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 사진쟁이 2018.06.20 22:19

    요즘처럼 비오는 날씨에 땡기는 메뉴지요~ 가격이 착한 모범업소네요^^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