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천왕역을 지나가다 마침 출출해서

3일 소고기 국밥집에 들렸네요^^

국밥집 앞에 차를 세워두고 들어갔는데 나름 깔끔

국밥집이니까 소고기 국밥을 시키고

처음 온 가게여서  무얼시킬까하다가

불고기 뚝배기?? 인가 ㅎㅎ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그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밑반찬도

공기밥도

주메뉴 3일 소고기 국밥도 나오네요^^

 

차로 이동할때에는 눈에 들어오는 가게를 발견해도

주차문제때문에 그냥 지나가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저녁이라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바로 보여서 들어오게되었네요^^

저는 국밥 먹을때 밑반찬이 많은것보다는

김치한가지라도 맛있는게 좋은데

여기는 깎뚜기가 나름 괜챦은듯~

 

평소 육대장에서 육개장을 즐겨먹는 편인데

3일 소고기 국밥은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은거같아요...

한국말에 시원하다는 뜻은 아시죠 ㅎㅎㅎ

천왕역만 있는건 아니죠?? 체인점이지 않을까하고 생각 ^^;;;

 

가격은 7천원이어서 부담스럽지는 않았고

가격대비 만족이었습니다.

어르신들 속 불편해도 소고기 국밥은 편하게 드실수있을듯...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는것 같아요^^

일교차가 있으니  모두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