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봄볕이 좋아서 간단하게 김밥을 말고^^ 계란을 삶고~

가까은 곳으로 나들이 나와서 하늘을 보니 봄볕도 나무도 정말 이쁘네요^^

그래도 바람막이 잠바는 필수인듯~

사진속 느낌과는 또다른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감기조심해야할듯 ^^

 

Comment +7

돼지갈비~~~^^ 먹으러 왔어요 ㅎㅎ

그런데 잘 굽질 못해서 판만 몇번을 갈았던지

일하시분께 죄송 ^^;;

돼지갈비와 찰떡 궁합?인 비빔냉면

먹기에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는....

아래 비빔냉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 그리고 냉면(冷麵)....차게 해서 먹는 국수라는 뜻을 가지고 있네요

 

 

Comment +9

코스트코에 갔다가 친구의 한마디에 저도 모르게 나름 충동구매^^;;

코스트코 오징어채 운전오래할때 가족들 같이 먹기 좋다고~~~

mama's choice  맛있게 구운 오징어채

코스트코에만 파는건가??

생각보다 많은 양에 살짝 기분 좋아졌네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 먹어보니

차량에 두고 지방내려갈때 올라올때 맛있게 구운  100% 오징어채를 먹고

그러고도 한동안 먹었던것같네요.. 첨가물도 없고

심하게 짜지도 않고

버터구이 오징어처럼 손에 뭍어나는게 없어서

이동중 편했던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코스트코 촉촉한 버터구이 오징어도 즐기는 편임 ^^)

 

졸음운전도 예방하기에 좋은정도~

평소 뻥튀기를 많이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코스트코 구운 오징어채로 바뀌게 될듯 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마요네즈를 안챙겨온것이 ㅠㅠ

취향에 따라서 마요네즈나 고추장 작은통에 담아와서

곁들여 먹으면 완전 맛있을듯...

그래도 깔끔한 맛이 중독성이 있습니다.

장시간 운전할실때 추천합니다. ^^ 오징어채 요~~

제가 구운오징어채 구입했던 가격은 13,990원

 

Comment +12

거북이 모양 빵을 선물받았네요^^

받은 즉시 먹어봤는데~

정성이 가득담겨서인지 맛나네요 ㅎㅎ

직접 만들어서 주신 빵이라 그런지

감동가득한 맛입니다.^___^

 

Comment +8

오랫동안 차를타고 지방에 다녀왔더니 왠지 속이 허하네요^^  핑계로 두마리치킨  야식타임~♬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양념이 좋으네요 ㅎㅎ
식사거르지마시고 건강잘챙기셔요~^^

Comment +4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Comment +4

더위에 땀흘리고 먹는 물냉면♬ 시원한 맛이 최고네요~♥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