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하나님의 절기지키는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새언약 유월절 구원의 기별을 전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매일같이 과학자들의 증거와 뉴스를 통해

핵전쟁, 테러, 지진, 전연병, 소행성 충돌과 같은 재앙의 소식을 전해듣고 있습니다.

막연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우리주변에서 지구촌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고

일어날가능성에 대해서도 언론매체를 통해서 그 위험성에 대해서 전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누구라도 그러한 재앙이 자신에게 일어나기를 바라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느 누구에게라도 일어날수 있는 당면한 문제들이기도 합니다.

만약에 그러한 재앙이 나에게 닥친다면 어디로 가야 살 수 있을까요?

 

세상에서는 재앙의 소식만을 전할뿐 재앙을 피할수있는 방법은 알려주지않고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이 시대 우리가 어디로 피해야 되는지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장소에대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노아의 때 구원의 장소는 어디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창6:5~7절 }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나의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 버리되 사람으로 부터 육축과 기는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

 

노아때 죄악이 관영한 세상에 하나님께서 호흡하는 모든 생명을 멸하재앙이 임할것을 예언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재앙가운데 살아남은 구원받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 창6:14~20절 } 너는 잣나무로 너를 위하여 방주를 짓되...  방주로 들어가고... 너와함께 생명을 보존케하라



그러나, 하나님을 믿었던 노아의 가족들은 방주를 예비하고 피해서 살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노아의 때 하나님께서 예비하여주신 구원의 장소는 방주였습니다.

 

그리고, 롯의 때 구원의 장소는 어디였는지 성경을 통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창18:20 } 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소돔과 고모라에 대한 부르짖음이 크고 그 죄악이 심히 중하니

{ 창19:12~22절 } 여호와께서 우리오 이곳을 멸하러 보내셨나니 우리가 멸하리라...  롯의 손과 그 아내의 손과 두 딸의 손을 잡아 인도하여 성 밖에 두니 도망하여 생명을 보존하라...   도망하여 멸망함을 면하라...  그러므로 그 이름을 소알이라 불렀더라.

 

롯의 때에 죄악이 심히 중한 소돔과 고모라가 불과 유황으로 단 하루만에 멸망받게되는 큰 재앙이 임하였습니다. 

이때에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장소가 바로 소알성 이었습다.

 

 

그렇다면 이 시대 구원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 벧후3:6~7 }  이로 말미암아 그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성경에서는 마지막때 불의 재앙이 임할것이 예언 되어 있습니다.


 

{ 렘4:5~6절 }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 사33:20~22절 }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이 시대 구원의 장소는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시온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하여 재건하여주신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로 시작하는 3차의 7개절기를 지키는 구원의 장소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매일 재앙의 소식이 언론매체를 통해 전해지는 이때에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구원의 기별을 전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에서 어떻게 구원을 받을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앙 가운데 보호받는 유월절 소식을 전하고있습니다.

시온에서 지켜행해야하는 유월절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 출12:11~14절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 이니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유월절을 지킨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재앙이 넘어가게될것을 약속하여주셨습니다.

즉. 하나님께서 영원한 규례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가는 것입니다.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 절기 절(節) 자로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를 가진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이처럼 재앙이 넘어 가는 절기인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으로 피해야지만 재앙이 넘어 갈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 출애굽 할때 지켰던 유월절은 유월절 양을 잡아서 지켰지만 유월절 양의 실체되어 임하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희생하심으로 이 시대 우리들이 재앙 가운데 보호받을수있도록  새언약 유월절 허락해 주셨습니다.

 

{ 눅22:15~20절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니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최후의 만찬으로 많이 알고계시는 부분이 성경을 통해 말씀을 살펴보시면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지키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고난 받기전에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과 더불어 유월절 새언약을 지켜야지만  하나님의 자녀로 증거하여주시고 재앙가운데 보호받을수있기때문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시대에 재앙의 소식이 많이 들려오고있지만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구원의 장소로 예비하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로 재앙가운데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