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를 믿고 새언약의 자녀로 거듭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늘어머니로 말미암아 약속의 자녀로서 천국의 유업을 받습니다.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 누가 천국에 갈 수 있는지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를 살펴보시면,,,,


눅16:19 한 부자가 있어 자색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나사로의 죽음 이후를 살펴보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갔습니다.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가면 하나님의 품에 안기게될것입니다.

또한 천국에서 아버지라 불릴수 있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에서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하고있습니다.

 

아브라함의 후사는 하나님의 후사

 

갈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자니라.

 

아브라함의  유업을  물려받을 수 있는  후사의 조건을 통해

하나님의 후사로서 천국 유업을 받을수 있는 조건이 무엇인지 예언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창15:2~4 ....  나는 무자하오니 나의 상속자는 다메섹 엘리에셀이니이다.

               ....  그 사람은 너의 후사가 아니라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되리라 하시고

 


집에서 길리운 종가운데 가장 똑똑하고 충성되었던 엘리에셀  종의 신분이었기에 후사가 될 수 없었습니다.

 

창16:15   하갈이 아브람의 아들을 낳으매 아브람이 하갈이 낳은 그 아들을 이름하여 이스마엘이라 하였더라.
창17:19  네 아내 사라가 정녕 내게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 이름을 이삭이라하라 내가 그와 내 언약을 세우리니 그의 후손에게 영원한 언약이 되리라.


또한 아브라함의 몸에서 태어난 (창15:4) 이스마엘도 어머니가 종이었기에 후사가 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삭이 태어나기전 사라를 통해 낳은 자식이 후사되며 이름을 이삭이라고 정해주시고 그와 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에 말씀에 따라 사라를 통해 이삭이 태어났고 하나님께서는 약속대로 이삭에게 아브라함의 가정의 모든 유업을 허락하셨습니다. (창21:1)

 

당시에는 장자 상속제도가 있었습니다.

단순히 아버지계통으로만 후사가 결정되었다면 당연히 형인 이스마엘이 후사가 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이삭이 후사로 결정된 것은 어머니의 존재가 유업 상속의 절대적 조건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하고, 아브라함의 후사는 하나님의 후사를 표상합니다.

즉, 천국을 물려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유자인 어머니를 믿고 어머니의 자녀로 거듭난 사람만이 천국에 갈수있는것입니다.

 

 

갈4: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라.

갈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갈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에게는 자유자이신 하늘 어머니께서 계십니다.

천국의 유업을 물려주시기위해  임하여주신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삭이 어머니로 말미암아 유업을 물려받았듯이

우리도(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 하늘어머니로 말미암아 천국의 유업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