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휴가때 계속에서 바라본 나뭇잎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한컷~

자세히 살펴보시면 단풍잎 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정말 아름답고

벌레먹은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확대해서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톨스토이 명언중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 자신이 남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에게 엄격하고
겸손한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에게 화내지 않습니다 "

 

 

나의 모습을 돌아보니 열정을 가지고

식구들에게 사랑을 전한다고 생각하였던 부분들이

때로는 나의 겸손하지 못한 마음으로

나를 기준삼아 판단하지는 않았는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힘들고 지칠때 나를 배려해주고 나를 보듬어 주시는

 하늘어머니께 받은 사랑에 감사했음을 잊고

그 사랑을 닮아가려는 노력은 게을리 하였던것 같습니다.

 

 

내가 기준이 되지 않고 죄된 나의 모습은 버리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말씀을 기준삼아

내 형제 자매들에게 섬김과 배려를 행하는 하늘자녀가 되겠습니다.

 

생명된 교훈의 말씀 허락하여주시는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