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성경에서 수많은 하나님의 비밀들이 담겨있습니다.

(골 2장 2~3절)...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달아야만 구원의 은혜 가운데 거할수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이신 그리스도에 대해 증거하는 책이기도합니다(딤후 3:14~17, 요 5:39)

즉, 성경 예언을 통해 우리는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를 영접할수있습니다.

 

초대교회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이시대 성경대로 지켜행하는 유일한 곳이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주신 안상홍님에 대해 성경은 재림 멜기세덱으로 이땅에 임하신 성령시대 구원자이이심을 증거하고있습니다.   멜기세덱이라는 인물을 통해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알려주는 중요한 예언의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기세덱은 어떠한 인물이기에 할말도 많고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는가??

(창 14장 17~20)...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이 전쟁에서 이기고 돌아올 때 등장한 멜기세덱은 하나님의 제사장으로서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 아브라함에게 축복을 빌어주었고 아브라함은 그에대한 답례로 전리품의 십분의 일을 멜기세덱에게 봉헌하였습니다.

당시 제사장들은 누군가에게 복을 빌어주거나 죄 사함을 주거나 언약을 세울 때 반드시 짐승을 잡고 그 희생의 피를 제물로 삼아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멜기세덱은 특이하게도 떡과 포도주를 제물로 사용하여 복을 빌어주었습니다. 

성경을 해석할 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의 실체가 존재해야 합니다.   그림자인 구약에서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축복을 빌어주었던 역사가 있었다면 반드시 실물인 신약의 역사에서도 이와 같은 내용이 나타나야 합니다. 그렇다면 구약의 멜기세덱에 관한 예언이 신약에서 어떻게 성취되고 있는지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영적인 대제사장의 입장으로 오셨으나 당대 제사장들이 짐승을 희생 제물로 하여 제사장의 직분을 수행한데 반해, 떡과 포도주를 제물로 사용하셨습니다. 유월절의 떡을 당신의 살로, 유월절의 포도주를 당신의 피로서 언약하시며 죄사함과 영생을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을 잡아 내려오던 날에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마 26:17~28)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육적 축복을 빌어주었고,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고 하였습니다.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을 예수님께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서 이루셨으므로, 예수님을 멜기세덱이라고 증거한 것입니다.

왜! 사도바울은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라고 증거하고, 이어서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했을까요?

1) 아버.어미도 없다.....

이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나 어미가 없는 사람은 있을수 없습니다.  (마 12:50)...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자를 아비 어미로 인정했습니다.  즉, 아비도 어미도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멜기세덱은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해야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부모인 요셉과 마리아 모두 믿음을 가진 사람들로,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것입니다.

 

2) 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의 족보입니다. 족보가 없으려면 이스라엘이 아닌 이방나라에서 탄생하셔야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성경에 족보가 상세하게 기록되어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변함없이 다 이루어져야 합니다.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 재림을 필연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멜기세덱이신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예언하였습니다(히 9:28)

 

멜기세덱에 관한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대로 족보 없는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사 25:6~8) ... 하나님께서는 만민을 위하여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십니다. 그 목적은 사명을 영원히 멸하시는 것 곧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에서 영생을 얻게하는 포도주는 이천 년전 멜기세덱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유월절 포도주 밖에는 없습니다.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후 1,600년 동안이나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을 회복하여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사 25: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눈 분.. 1,600년동안이나 감추어졌던 유월절 진리를 찾아주셔서 사망을 없애주시는 그분이 하나님이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예언을 따라 이 시대에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십니다.

 

떡과 포도주를 멜기세덱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입니다.

성부시대에도 수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은 멜기세덱 뿐이었습니다.

성자시대에도 수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키신분은 멜기세덱이시 예수님 밖에는 없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오신 분은 안상홍님밖에는 없습니다.

영생을 주시는 유월절 진리는 오직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수 있습니다.

재림 멜기세덱으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주신 새언약 유월절 진리

성경은 안상홍님께서 근본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멜기세덱 반차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증표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을 잡아 내려오던 날에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을 세우시고 당신이 멜기세덱의 실체임을 증거하셨습니다. 지금 이시대 안상홍님께서는 종교암흑세기동안 지킬수없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당신께서 이땅에 임하신 재림 멜기세덱이심을  선포하셨습니다. 

 

Comment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