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미용실에서 구입한 마라켄 오일 ( @₩ 50,000 )

 

 

미용실에서 요즘 유행하는 머리 해주신다고 하길래 맡겼다가

나랑 안맞아서 한동안 우울 ^^;;

그래도 S컬은 무지 부드럽게 나왔다는.... 컬 부분은 맘에듬~~

( 알고보니 힘쎈여자 도봉순에 귀염귀염 박보영님 머리 ^^♡ )

 

미용사님이 머리손질 마무리로 사용한 오일을 자세히 봐두었다가

똑같은걸로 구입했습니당~~ ^^

처음 사용해보는  마라켄 오일

머리, 두피, 얼굴, 몸, 손

사용제한이 없는 만능?????

하지만 저는 푸석해진 머리에만 사용할려구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나름 고급지게 보이네요 ㅎㅎ

그런데 원료생산지가 이스라엘?? 완전 낯설다~ ㅎㅎ

그리고 위 사진속 36M은 오픈후 36개월?

 

올리브 오일의 4배나 뛰어난 보습성분 짱!!

그리고 마라켄 오일에는 단백질함량이 높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샴푸끝나고 타월 드라이후 좀 많은 양을 발랐는데

1번의 펌핑만으로도 충분하다고 그러네요 ^^;;

 

마무리감이 끈적임이 없는데도 스타일 유지가 오래되고

펌하고나서 하루정도 지난다음에 샴푸해야해서

다음날 걱정이 되었었는데

오호....... 눌린 느낌도 없고

머리를 감을수가 없어서 기분만 좀 그렇지

후기는 좋았습니다. 

Comment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