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 어디에!!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가르침대로 행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의 안식일과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자녀들이 약속의 자녀들로써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성경 기록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라는 호칭으로 부르게 된 것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주 기도문을 알려주실 때 하늘의 하나님께서 구원받을 성도들의 영의 아버지 이심을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성경은 하늘 예루살렘은 구원받을 성도들의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즉, 우리에게는 구원을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구원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도 계십니다. 구 원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구 원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도 반드시 함께 믿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똑같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못하겠다고 한다면 성경을 부인하는 행위요 생명 된 말씀을 가감하는 행위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하늘에 계신 예루살렘은 자유 자니 우리 어머니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시어 영생의 잔치를 베풀어주시고 계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에게 생명수, 즉 영생을 허락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은 성삼위일 체의 아버지 하나님이시고, 신부는 마지막 비밀되어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10절)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친히 이 땅에 임하여주셨습니다.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에 나아와 성령과 신부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수의 축복을 받아야만 모든 인생들이 소망하는 천국 본향에 돌아갈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