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하나님의교회의  신앙의 기준과 중심은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성경을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매체에서도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과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을 지켜행하는 성경중심의 교회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성경 예언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이시대의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하고 영접할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을 통해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소식을 전하며 지금 이시대에 반드시 지켜행해야하는  천국복음인 새언약유월절의 복된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성경은 사람에 의해 기록된 책이기때문에  믿을 수 없다"라고 잘못된 주장을 합니다.  이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책은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사람에 의해 기록되어진 모든 책을 믿지 않아야한다???는 모순이 생깁니다.

과연 그렇게 하고있습니까? 그렇게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것입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기 때문에

그 내용을 믿지 못하겠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이 사람에 의해 기록된 것은 사실이지만,

사람의 생각으로 기록한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기록한 것입니다.

 

{ 베드로후서 1장 20절 }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성경이 비록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해도

성경에는 하나님의 뜻과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진정한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빠짐없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 신명기 18장 21절 } 네가 혹시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증험이나 성취함이 없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성취함이 있으면 그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과학적인 증거를 통해 예언과 예언성취를 통해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우리에게 구원주시는 하나님께서 분명히 존재하심을 증거해주고 계십니다.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을수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이시대 인류인생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을 통해 깨닫고 영접하시게될것입니다.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