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하나님의교회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언약 유월절 지킨다.

 

하나님의교회의 특징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는것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한다는것입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해마다 지키며 새언약 유월절 소식을 전세계에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오직 예수님을 믿노라 자부하는 수많은 교회에서는 왜 유월절이 지켜지지 않을까요? 하나님의 뜻을 불순종해서는 결코 모두가 소망하는 천국에 나아갈수 없습니다.  이시대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함으로 지켜행하는 성도들이 돌아갈수 있는 천국임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주신 새언약 유월절

 

2천년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희생하심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은 사도시대까지 지켜졌습니다.  그러나 사도시대 이후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폐지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폐지되어 그 어느 누구도 지킬수 없는 종교암흑세기가 되어버린것입니다.

부활절 논쟁이라고는 했지만 유월절이 폐지가 되고 유월절로 부터 시작하는 3차의 7개절기가 모두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수많은 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도 새언약 유월절에 담긴 하나님의 축복도 모른채 막연한 믿음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진리가 없이도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서....

그렇다면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이 지켜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먼저는 새언약의 진리가 없이는 그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수 없기때문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두번째 임하시리라 말씀(예언)하신대로 재림 예수님이신 하나님께 이땅에 두번째 임하여주셨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인류인생들이 소망하는 천국에 들어갈수 있도록 누구나 지키기만 하면 구원받을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다시금 되찾아주셨습니다.  유월절 생명의 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찾아 주실수 있기에 이땅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주셨고 회복된 새언약의 진리로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여주셨습니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주신 새언약유월절

 

 

이사야 25장 6~9절의 말씀을 보시면 오래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풀어 사망을 영원히 멸하여주시겠다고 말씀(예언)하셨습니다.  성경 66권중에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는 2천년전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입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 말씀하신 부분도 종교암흑세기동안 그 어느 누구도 지킬수 없기때문이며.. 1,60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하나님을 믿노라하여도 유월절 진리를 아무도 알수 없게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약속되어 있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 없이는 그 어느 누구도 구원에 이를수 없습니다. 죄와 사망의 종노릇하는 인생들이 구원을 얻기위해서는 예수그리스도의 희생의 피에 참예하여야하기 때문입니다.

 

 

이시대 유월절을 회복하여 다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분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이시대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여주시는 그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25장의 내용을 통해서 살펴보시면 이시대에는 하나님께서 친히 유월절을 회복하여주십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그러하기에 이시대에는 반드시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시대 유월절 진리가 회복될것을 분명히 알려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여주시기 위해 두번째 임하시리라 말씀을 주셨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이 이루어짐을 목도할수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나오셔서 성경을 통해 이땅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구원의 소식과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힘써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이유는 성경에 예언따라 두번재 임하신 재림 예수님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임하시어 진리를 회복하여주셨기 때문입니다.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고 영원한 천국에 모두 함께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자가 돌아갈수 있는 천국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믿음으로는 구원을 받을수 없기에 초림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두번째 이땅에 임하실때 구원에 이를수있는 믿음을 볼수 없다고 말씀하신것입니다.   믿음없는 세상에 두번째 임하시어 구원에 이를수 있는 믿음을 세워주시기 위해 2천년전 세워주셨던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진리가 없어진 이시대에 다시금 새언약 진리를 되찾아주신 재림예수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